현대차, '현대 키즈 모터쇼' 온라인 접수 진행
현대차, '현대 키즈 모터쇼' 온라인 접수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1.0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의 온라인 접수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로 시작한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 세대 대상 캠페인이다.

올해 주제는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주세요!’로 진행된다. 공모전 참여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이동 수단, 즉 ‘미래 모빌리티’를 좀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는 현대 키즈 모터쇼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현장 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오는 27일부터 현대 모터 스튜디오(서울,고양,하남.부산) 4개 거점으로 방문하면 된다.

현대차는 예비 심사로 본선 진출작 150점을 선정한 후 추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 부문으로 ‘교육부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심사 기준은 미래 모빌리티와 관련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일반인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다.

최우수 부문 6개 수상작은 유명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시물로 제작돼 내년 5월 어린이날 전 후로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에 전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고 실현시키기 위한 현대 키즈 모터쇼는 현대차의 대표적 어린이 대상 캠페인"이라며 “어린이들의 꿈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