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0.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사진=오비라거)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오비맥주는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비라거는 1952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 브랜드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오비맥주의 ‘좀비라거’는 오랜 시간 좀비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은 오비라거의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여기에 MZ세대 사이에서 ‘좀비’라는 단어가 매일매일을 꿋꿋이 버텨내는 ‘갓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점을 살려 바쁜 현대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담았다. 오비라거의 상징 ‘랄라베어’ 캐릭터가 좀비 분장을 한 오싹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에 더해 다가오는 핼러윈 분위기도 살렸다.

한정판 기획팩은 ‘좀비 랄라베어’가 인쇄된 전용잔으로 특별 구성됐다. 10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편의점 입점 점포에 한해 판매된다.

한편 오비맥주는 이태원 경리단길 ‘우리슈퍼’에서 ‘좀:모(좀비모임의 줄임말)’ 콘셉트의 좀비라거 팝업스토어를 연다. 좀비 등록증 발급, 좀비라거 포토부스에서의 인생샷 촬영 등 이벤트가 열린다. 방문객들은 70주년을 맞이한 오비라거를 축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며, 이벤트 별 운영시간 등 상세정보는 오비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