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리나스, 론칭 20주년 기념 가을 시즌메뉴 4종 출시
SPC그룹 리나스, 론칭 20주년 기념 가을 시즌메뉴 4종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10.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리나스, 론칭 20주년 기념 가을 시즌메뉴 4종 출시.(사진=SPC그룹)
SPC그룹 리나스, 론칭 20주년 기념 가을 시즌메뉴 4종 출시.(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Lina’s)’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가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4종은 단호박, 꽈리고추 등 다채로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풍부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클럽 샌드위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클럽 리나스 1989,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꽈리고추 비프 샌드위치, 다양한 토핑을 치폴레 소스에 버무려 피타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타코 쉬림프 샐러드, 여러 가지 드레싱으로 감칠맛을 더한 단호박 버섯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리나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쿠폰을 발급 받으면 ‘클럽 리나스 1989’를 15% 혜택이 적용된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신메뉴 4종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해피앱,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31일까지 판매한다.

리나스 관계자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리나스만의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 및 샐러드를 가을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룬 신제품을 지속 출시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창업자 ‘리나 므루에(Lina Mroué)’의 예술적 감각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1989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를 지난 6월 인수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