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인프라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위메이드 "블록체인 인프라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10.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DSRV와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DSRV는 위메이드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40원더스’로 합류한다. 40원더스는 위믹스3.0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참여자로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40개 글로벌 파트너사다.

DSRV는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으로 블록체인 코어 영역에서 빠르게 성장중이다. 검증된 기술력 기반으로 이더리움, 셀로, 솔라나 등 20여개 글로벌 블록체인의 대표 밸리데이터로 활동 중이다.

멀티 블록체인 생태계에 최적화된 통합형 노드 플랫폼 ‘올댓노드’를 출시했으며 블록체인 생태계의 개발자를 위한 월렛, 통합개발환경(Remix IDE Plugin)에 이어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연내 론칭을 준비 중이다. D2SF, KB인베스트먼트, 삼성넥스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계약에 따라 DSRV는 위믹스3.0 생태계 발전을 위해 위메이드와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공식 파트너로 기술 협력과 서비스형 인프라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쉽게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DApp)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메이드는 위믹스3.0 생태계 발전을 위해 검증된 글로벌 기업들과 프로젝트들을 노드 카운슬 파트너로 영입 중”이라며 “100% 리저브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달러와 투명한 노드 카운슬을 통해 보다 지속 가능하고 개방적인 메인넷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