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28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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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화이트페이퍼)
(사진=화이트페이퍼)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고객의 투자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오는 9월 30일부터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새로운 상담채널이다. 신한금융투자의 디지털 고객은 기존 유선상담은 물론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이번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의 다양한 상담채널을 통해 경력 15년 이상인 베테랑 PB의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용 고객은 투자 정보 자료를 화상 시스템에 업로드하고 화면을 보고 상담을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VIP 고객에게 기존 대면채널에서만 제공했던 상속/세무, 부동산, 연금 등의 투자 솔루션도 본사 전문 자문그룹과 연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종료 즉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만족도 점수는 100점 만점에 94점으로 평가됐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고객 평가 등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됐다”며, “앞으로 상담시간, 상담채널 등에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보다 많은 디지털 고객이 베테랑 디지털PB의 고품격 투자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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