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무알코올(알코올 프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클라우드’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한 ‘브랜드 패밀리룩’디자인을 연출하여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 하였으며, 패키지 메인 배경의 은색 컬러는 맥주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연상시키는게 특징이다.

리뉴얼된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향 구현에 주안점을 둔 제품으로, 무알코올(알코올 프리) 맥주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맥아엑기스와 유럽산 홉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맥주 특유의 맛을 더욱 잘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근 건강을 중요시하는 음주 문화와 집에서 가볍게 술을 즐기려는 홈술,혼술 문화 확산에 성장하고 있는 무알코올 맥주 시장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4월 ‘클라우드 오리지널’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이번 무알코올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에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