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한 ‘진로 컬렉션’ 출시
하이트진로, 옴니아트와 협업한 ‘진로 컬렉션’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가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를 출시한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가 옴니아트와 협업해 ‘진로 컬렉션’를 출시한다.(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옴니아트’와 협업을 통해 ‘진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브랜드명 : 얼킨)는 예술가가 시각 IP(예술 작품, 캐릭터, 기업로고 등)를 등록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의류·가방·생활잡화 등 상품에 취향의 이미지를 결합해 자신만의 커스텀 제품을 제작하는 플랫폼 운영사다.

이번 런칭하는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제품이다. 디자이너 브랜드로서의 희소성을 강조한 ‘진로 헤비 아우터’와 대중성을 강조한 ‘진로 후드·맨투맨’ 두 가지 컨셉으로 개발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투자한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로 컬렉션’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무신사, W컨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