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GS리테일과 전용 카드 출시…국내최초 PSCC 모델 도입
NH농협카드, GS리테일과 전용 카드 출시…국내최초 PSCC 모델 도입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1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점내 2% 적립, 전 가맹점 1~2% 추가적립 혜택 제공
연회비 국내 1만2천원, 해외겸용 1만4천원, 체크카드 연회비 없음
(사진=농협카드)
(사진=농협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농협카드는 GS리테일과 국내 최초로 PSCC(Profit Sharing Credit Card·이익 공유형 상품) 모델을 도입한 'GS리테일 NH농협카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GS리테일 NH농협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없이 GS리테일(▲GS25 ▲GS SHOP ▲GS THE FRESH ▲GS Fresh Mall 등) 점내 이용 시 2% GS&POINT 적립 혜택(연간 500만원 한도)과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 시 1~2% NH포인트 적립 혜택(월 3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40만원 충족 시에는 국제공항 라운지(▲인천 ▲김포 ▲김해)를 연 2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GS리테일 점내 이용 시 2% GS&POINT 적립(연간 500만원 한도),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 시 0.2%~1% NH포인트 적립 혜택(월 5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50만원 충족 시에는 국제공항 라운지 연 1회 무료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1만 2천원, 국내외겸용(Mastercard) 1만 4천원이며,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전월실적에 따른 월 할인한도 및 카드 발급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카드 스마트앱(app)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농협-GS리테일 양사가 이익을 공유하는 구조로, 양사의 주요 혜택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마련됐다.

전국 NH농협은행, 농·축협 및 GS25 등 GS리테일 영업점에서 카드 발급이 가능해 제휴사 의존도가 높은 PLCC(상업자 신용카드)와 차별화를 가지고 있으며, 양사는 이 상품을 통해 고객 및 소비데이터를 접목한 빅데이터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통기업 GS리테일과 함께 'GS리테일 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업종과의 협업 등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