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유통] 농심·CJ제일제당·KGC인삼공사·롯데칠성음료
[WP유통] 농심·CJ제일제당·KGC인삼공사·롯데칠성음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9.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신라면 모델 손흥민(사진=농심)
농심 신라면 모델 손흥민(사진=농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농심이 글로벌 축구스타 손흥민을 신라면의 모델로 재발탁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형 브랜드로는 최초로 '안개 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맞이 50여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발탁

농심은 뛰어난 활약으로 세계적인 탑클래스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과 손흥민의 인연은 지난 2019년과 2020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농심은 광고 공개에 앞서 손흥민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오는 11월 6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한정판 패키지를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국 프로축구 경기 관람 여행 패키지, 친필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광고는 총 두 편으로 이달 중순에 공개될 예정이다.

'편하게 뿌려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사진=CJ제일제당)
'편하게 뿌려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뿌려 쓰는 백설 스프레이 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형 브랜드로는 최초로 '안개 분사' 방식을 적용한 ‘백설 스프레이 오일’을 출시했다. 용기를 기울여 부어 쓰는 방식에 비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보다 편리한 조리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올리브유와 해바라기유 등 총 두 종류로 ‘백설 유러피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스프레이’, ‘백설 유러피안 해바라기유 스프레이’다. 각각 낮은 온도의 요리와 발연점이 높은 요리에 어울린다. ‘백설 스프레이 오일’ 2종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체험단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 서비스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 서비스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당일 배송 서비스 진행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5일~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하여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와인 선물세트 샤또 롬보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와인 선물세트 샤또 롬보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50여종 추석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추석을 맞아 50여종의 다양한 와인선물세트와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을 선보인다.

프랑스산 주정 강화 와인 ‘샤또 롬보’, 라벨 전면에 초현실주의 화가 프리다 칼로의 작품이 반영된 ‘카르멘 프리다칼로 에디션’, 1945년 출시된 이후 오늘날까지 78년의 긴 역사를 지닌 ‘백화수복’ 등이다.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의 외피를 30% 정도 도정 후 사용하고,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방법으로 청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13도이다. 차례 또는 선물용 ‘백화수복’은 제품 용량이 700㎖, 1.8ℓ의 두 종류로 이뤄졌으며, 할인점, 편의점 등 다양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