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9.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우리은행)
(자료=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첫 가입하거나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IRP로 More(모아), More(모아)!’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우리은행 개인형 IRP를 첫 가입하거나‘비대면 IRP 수수료는 0원이다’퀴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최대 6000명에게 제공한다.

특히 기존 우리은행 IRP 거래고객이나 비대면으로 새롭게 IRP에 가입한 고객이 퀴즈에 응모한 경우에는 경품응모권이 추가로(More) 제공되며, 경품추첨을 통해 총 854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탭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에어팟 3세대 ▲신세계 모바일 10만원 상품권 ▲GS칼텍스 3만원 주유권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금액에 따라 3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1매, 3천만원 이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2매를 최대 7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추가입금 고객의 경우 추가입금 금액에 계약이전자금, ISA 만기자금, 자동이체자금 포함시 당첨경품을 선착순으로 하나 더 (More)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작년 10월부터 비대면으로 우리은행 개인형 IRP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를 면제해드리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우리은행 개인형 IRP로 흩어져 있는 연금을 관리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