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중기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
한샘, 중기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이 중기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한다.(사진=한샘)
한샘이 중기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한다.(사진=한샘)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한샘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축제인 만큼 한샘은 합리적인 명절 준비를 돕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의 매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한샘은 2020년부터 올해까지 세 번째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생활용품 및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키친웨어와 수납용품, 소가구 등 140여개 제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한다. 가구 매장에서는 인기 소파와 식탁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도 상생소비에 동참한다. 우수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약 200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하고 ‘한정세일', ‘NEW 브랜드 특가’,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창훈 한샘 온라인사업본부장은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보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손님 맞이를 위해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며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하며 고객에게 추석 명절 준비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입점브랜드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