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살 찔 걱정 없는 다이어트 비법
다시 살 찔 걱정 없는 다이어트 비법
  • 북데일리
  • 승인 2006.06.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 3월 출간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베스트셀러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삼성출판사. 2006)는 기계적 치료 없이 스스로의 의지만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비법을 제시한다.

저자인 유태우 박사의 ‘유태우 다이어트’는 처음에는 힘들다고 했던 사람들도 의사보다 자신의 힘에 의해 체중감량이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부터 스스로 신나서 하게 되는 독특한 다이어트. 이런 자신감이 체중 감량을 만드는 자가발전소 역할을 한다.

‘유태우 다이어트’는 일단 성공하면 다시 살 찔 걱정이 없다. 달라진 삶이 체중을 감량해주고, 내부에서 생긴 자신감은 자신의 몸을 더 이상 방치하지 않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태우 다이어트’는 실제로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 지난 4~5년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유태우 박사가 실제로 시행해 온 방법이며 유태우 박사 스스로도 79kg에서 현재의 64kg으로 감량하기 위해 사용한 다이어트라는 이유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책은 그의 진료실을 찾은 이들은 평균 20kg 전후를 감량하고 있으며, 30~40kg을 감량한 사람들도 많다고 전한다.

‘덜 먹어라, 물 많이 먹어라, 싱겁게 먹어라’.

단순한 방법으로 탁월한 효과를 얻는 ‘유태우 다이어트’.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북데일리 고현욱 기자]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