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X와디즈 친환경 굿즈 펀딩 진행
하이트진로, 테라X와디즈 친환경 굿즈 펀딩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8.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와디즈와 협업해 ‘2022 테라X와디즈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와디즈와 협업해 ‘2022 테라X와디즈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와디즈와 협업해 ‘2022 테라X와디즈기획전’을 통해 친환경 굿즈 펀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을 반영한 굿즈 2종을 준비했으며 오는 9월 9일부터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펀딩을 진행할 굿즈는 피크닉 매트백과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쇼퍼백이다. 피크닉 매트백은 업사이클링 대표 브랜드 ‘큐클리프’가 테라의 톤백(포대)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했다. 피크닉백의 양쪽 옆면 지퍼를 열면 피크닉 매트로도 활용 가능한 2 Way 방식이다.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백은 하이트진로가 ‘누깍’과 함께 상권에서 쓰임을 다한 현수막을 자발적으로 수거해 쇼퍼백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도 거뜬히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이며, 중앙대학교환경동아리 ‘지구인’도 제작에 함께 참여했다.

또한,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저집을 모티브로 누깍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스푸너 전용케이스도 굿즈 2종과 각각 세트로 구성할 예정이다. 수량은 각각 200개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펀딩을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은 하이트진로의 청년자립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인 '두껍베이커리 창원점'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기부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청정 콘셉트에 MZ세대들의환경에 대한가치관을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와디즈와청정라거-테라가 만나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테라의 ‘청정’ 콘셉트를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관련 활동을 지속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