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CU와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협업 상품 선봬
엔씨소프트, CU와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협업 상품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엔씨소프트가 편의점 CU와 제휴해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23일 엔씨에 따르면 이번 제휴 상품에는 도구리가 상징하는 사회 초년생 콘셉트와 반전 문구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 등 주요 특징이 담겼다.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음료 5종(도구리 파워비타민병, 도구리 파워업에너지캔 등), 간편식 8종(도구리 달달구리월급빵, 도구리 치킨모짜고로케 등), 상온식 2종(도구리 얼큰튀김우동컵, 도구리 컵밥미역국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간편식은 이달 23일, 상온식은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음료 5종은 지난 17일 출시돼 판매 중이다.

엔씨는 이 밖에도 ‘도구리의 직장생활’을 주제로 한 스티커팩 4종을 제작했다. 전체 컬래버레이션 상품 중 8종에서 무작위로 만나볼 수 있다.

엔씨는 또 컬래버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2일까지 ‘직장인 속마음짤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구리의 배경, 표정, 옷, 액세서리, 아이템, 말풍선 등 6가지 카테고리를 원하는 대로 선택해 커스텀 짤을 만들 수 있다. 완성한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구리XCU 편의점룩 세트’을 증정한다.

CU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CU멤버십 앱 ‘포켓CU’에서 멤버십을 적립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를 받는다. 이벤트 경품으로 ▲도구리XCU 기프트카드(10만원권) ▲컬래버 티셔츠•슬리퍼 세트 ▲도구리 쫌쫌구리 키링 등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