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원스토어 컬래버 캠페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원스토어 컬래버 캠페인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맨’ 컬래버레이션 TV 광고·이벤트 공개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오는 16일 국내 출시를 앞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이 원스토어와 함께 한 ‘원스맨’ 컬래버레이션 캠페인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로니클’과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게임을 즐기는 집단인 ‘원스맨’ 세계관을 결합한 컬래버레이션이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원스맨 아카데미,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반’ TV 광고 영상은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크로니클’의 핵심인 350여종의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무한한 매력’을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담아냈다.

드라마 ‘도깨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김병철이 아카데미의 선생님으로 등장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배우 심달기 등은 학생으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익살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공식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오늘의 한마디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소환수 카드를 뽑아 ‘오늘의 운세’, ‘행운의 컬러’, ‘행운의 메뉴’ 등 약 32종 소환수의 특성과 매칭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크로니클 굿즈 패키지’, ‘카드 굿즈’, ‘요기요 3만원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2주간 매일 출석 시 ‘삼성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원스토어 사전 예약 이용자를 위한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게임 내 아이템 40% 할인 쿠폰’과 ‘새학기 교복 세트’, ‘불꽃 질주마’ 아이템 등을 함께 지급한다. 출시 후 이달 17일까지 1인당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돌려주는 ‘무한 포인트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로 제작된 첫 MMORPG다. 이용자가 소환사로 세 마리의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