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MZ세대 선호 반영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출시
삼성카드, MZ세대 선호 반영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출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8.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가생활 위한 여행플랫폼, 웹툰·스트리밍서비스 할인
유행에 민감한 고객을 위한 무신사·나이키 등 쇼핑 할인
배달앱·커피전문점, 교통·이동통신 할인 등 일상영역 혜택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사진=삼성카드)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삼성카드는 케이뱅크와 함께, 케이뱅크 고객 취향을 고려한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는 케이뱅크 앱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케이뱅크 전용 상품이다. 케이뱅크 주 고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여행 플랫폼, 카카오웹툰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은 물론, 배달앱·커피, 교통·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의 할인 또한 제공한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영역에 최적화된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레저·여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플랫폼, 웹툰·스트리밍서비스 할인 혜택을 탑재했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결제시 10% 할을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웹툰과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스트리밍서비스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쇼핑몰 할인 혜택도 탑재했다. ▲무신사 ▲W컨셉 ▲나이키닷컴 등 온라인 패션몰과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프리미엄 아울렛, 백화점 등 오프라인 쇼핑몰까지 혜택처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위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 할인을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외·해외직구 및 항공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 할인을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일상 영역에서의 할인 또한 제공한다. 배달앱·커피전문점 이용 금액의 10% 할인과, 교통·이동통신업종에서 이용 금액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유니온페이) 모두 1만 5천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케이뱅크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할인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