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유튜브로 MZ세대 부동산 고민 해결
우리은행, 유튜브로 MZ세대 부동산 고민 해결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에서 부동산 고민 상담부터 맞춤 금융상품 솔루션 제공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규 또는 원더랜드 회원가입 경품 이벤트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을 통해 부동산 바른생활 루틴 ‘원더랜드 성장기 STEP 2’를 실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원더랜드 성장기 프로젝트는 평소 청년들이 궁금해하는 ▲부동산 고민 상담 ▲부동산금융 상품 솔루션 ▲부동산플랫폼‘원더랜드’이용방법 등 부동산에 관련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STEP 2’는 지난 6월 실시한 STEP 1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다.

'원더랜드 성장기 STEP 2'의 주제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로 첫 독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해 은행원이 직접 상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설명해 궁금증을 해결한다. 

정부정책상품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금융지원이 필요한 서민·청년층 등 실수요자에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지원해주는 주택도시기금 상품이다.

또한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콘텐츠를 확인하고 8월 28일까지 원더랜드에 회원가입하거나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우리 원더랜드(앱)’와 우리WON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서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 청년들의 부동산 고민을 해결하고 원더랜드와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