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해외여행 특화 ‘Air Money 체크카드’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신협, 해외여행 특화 ‘Air Money 체크카드’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명에 공항 라운지 이용권 증정 등
(자료=신협)
(자료=신협)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신협중앙회가 오는 9월 18일까지 해외여행 특화 상품 ‘Air Money 체크카드’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Air Money 체크카드’ 발급 후 20만원 이상을 결제한 선착순 1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국내 국제선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고, 결제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공항 라운지 이용권과 경품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추첨 요건과 경품은 ▲200만원 이상 결제 1인에게 200만원 여행상품권(하나투어) ▲100만원 이상 결제 5인에게 로봇청소기(LG 코드제로 M9) ▲50만원 이상 결제 10인에게 스마트워치(갤럭시 워치4) ▲10만원 이상 결제 100인에게 3만원 모바일 상품권 ▲5만원 이상 결제 200인에게 2만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이상 결제 200인에게 1만원 Air Money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초 신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결제 금액에서 ▲제세 공과금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선불카드·포인트 구입 및 충전 금액 ▲코레일·SRT 승차권 예매 취소에 따른 수수료 매출은 제외된다.

신협 ‘Air Money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3만원 이상 결제 시 Air Money 포인트 0.5% 적립, 결제·현금인출·잔액조회 해외 이용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조건과 포인트 적립 한도 또한 없다. Air Money 포인트는 인터파크 투어, 진에어 등의 제휴처에서 항공권 및 숙박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박용남 신협중앙회 신용관리본부장은 “설렘 가득한 해외여행 준비에 풍성한 혜택을 가진 Air Money 체크카드가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께서 부담은 덜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