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쪽방촌 방충망 설치 봉사활동 실시
NH농협손해보험, 쪽방촌 방충망 설치 봉사활동 실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구 내 쪽방촌 찾아 방충망 설치 및 냉장고 기부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5일 ‘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용산구 후암동 일대 쪽방촌에 방충망 설치작업 후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다섯 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5일 ‘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용산구 후암동 일대 쪽방촌에 방충망 설치 작업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역쪽방상담소’는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복지전문기관으로, 2001년 설립된 이후 쪽방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방충망 설치 작업에는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와 농협손해보험의 FC지점장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2인 1조로 용산구 후암동 일대 쪽방촌 현관에 방충망을 설치하고, 또한 쪽방촌의 무더위 해소를 위해 냉장고 20대를 기부했다.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방충망 설치로 쪽방촌 주민들에게 조금 더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고 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농협금융의 ‘애쓰자 캠페인‘에 발맞춰 노숙인 무료급식소를 위한 ‘쌀 나눔’, 아동보육시설에 ‘생활용품 기부’, 화훼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 어르신들의 치매예방을 위한 ‘색칠공부책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