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종신보험에 추가 가능한 바이탈리티 종신 특약 3종 출시
AIA생명, 종신보험에 추가 가능한 바이탈리티 종신 특약 3종 출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2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계약 대비 가성비 있는 설계 가능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AIA생명은 종신보험 상품인 '(무)AIA 바이탈리티 유앤아이 평생설계 종신보험'에 부가할 수 있는 (무)AIA 바이탈리티 체증 종신 특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바이탈리티 종신 특약은 총 3종으로 ▲사망보장금이 동일한 평준형 ▲시간이 지날수록 사망금 보장이 줄어드는 체감형 ▲점점 보장 금액이 늘어나는 체증형이 있다. 

고객은 생애 주기나 가입 목적에 따라 특약을 선택할 수 있다. 자녀가 있는 가장의 경우, 체감형을 선택해 자녀의 학업 시기에는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자녀의 학업이 끝나는 시기에는 이를 낮출 수 있다. 

노후대비를 고려하는 경우라면, 처음에 적은 보장으로 시작해 점점 보장금액을 늘리는 체증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워드 제공도 있다. 

고객들은 우대가격으로 제공되는 건강검진, 수술 시 차량 에스코트 지원, 전문 간호사의 방문 상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걷기를 열심히 하는 고객에게는 보험료 할인 금액만큼 주계약에 추가 적립해 주고, 매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 특약은 10년 납 기준으로 남자는 만 15세~60세까지, 여자는 만 15세~64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AIA 바이탈리티 제휴 삼성카드 소지자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보험료의 최대 20%(1만5000원 한도)를 할인받을 수 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는 "많은 사람들의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해, 종신보험에 AIA 바이탈리티와 연계된 종신 3가지를 새롭게 추가했다"며 "AIA생명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북돋으며 이를 지지하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