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입주민 대상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 진행
대우건설, 입주민 대상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7.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활용 컨설팅·수납 특강·정리수납 서비스로 구성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대우건설은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은 대우건설 푸르지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다. 주거 공간의 효율적 이용에 고민이 많은 입주민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공간 활용 컨설팅과 수납 관련 특강, 정리 수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대우건설은 지난달 22일 실습을 포함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달 19일에는 특강에 참여한 입주민 가정을 선정, 전문적인 주방 정리 수납 작업과 공간 활용과 관련한 컨설팅 등을 실시했다.

대우건설은 프로그램이 진행된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하반기 5개 단지에서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대우건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는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12년 도입됐다. 입주날 식사를 챙기기 힘든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입주 초기부터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리너리라운지 플래너’ 등 1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수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겠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