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금리 인상 반영해 ‘MAX저축보험스페셜’ 리뉴얼 재런칭
푸본현대생명, 금리 인상 반영해 ‘MAX저축보험스페셜’ 리뉴얼 재런칭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정 금리 연 복리 3%, 5년 후 장기유지 보너스 지급
여유자금 추가납입, 수수료 없는 중도인출도 가능
(자료=푸본현대생명)
(자료=푸본현대생명)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기준금리 인상을 반영해 기존 ‘MAX저축보험스페셜’을 리뉴얼해 재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된 ‘MAX저축보험스페셜’은  적용이율을 2.55%에서 3%로 올리고, 장기유지 보너스를 추가해 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장기유지 보너스는 보험 가입 후 5년이 경과하면 기본보험료의 0.7%를 계약자 적립금에 추가 적립하는 제도다.

‘MAX저축보험스페셜’은 보험차익 비과세 상품으로 총 납입보험료 1억원 이내며, 10년 이상 유지 시 이자 소득세 15.4%를 비과세한다.

‘MAX저축보험스페셜’은 일시납 상품으로 만기는 12년이다. 

가입 나이는 만 15세에서 80세까지다. 가입 금액은 1000만원부터 100억원까지 설정할 수 있다.

여유자금이 있을 경우 보험 가입 1년 이내 납입한 기본보험료의 2배까지 추가 납입할 수 있다.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 수수료나 비용 없이 해지환급금의 70% 범위 내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할 경우 사망 당시 계약자 적립금과 기본보험료의 10%를 합해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가입 후 5년이 경과하고, 일정 조건 충족 시 계약자 적립금을 재원으로 연금전환이 가능한다.

푸본현대생명의 ‘MAX저축보험스페셜’은 방카슈랑스 전용 상품으로 은행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MAX저축보험스페셜은 자산증식, 사망보장, 노후준비가 가능하고 세제혜택이 있는 상품이고, 향후 금리 변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자산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며 “변화하는 고객 니즈와 시장 환경에 따라 리뉴얼해 재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