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경기북부지역 범죄 예방 '홈보안서비스' 지원
DB손보, 경기북부지역 범죄 예방 '홈보안서비스' 지원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1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약자 200명에 1년간 무상 지원
(사진=DB손보)
지난 12일 ‘스토킹 범죄 등 피해자 주거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고영주(왼쪽부터) DB손해보험 부사장, 이문수 경기북부 경찰청장, 김환철 경기북부 피해자 지원센터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보)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12일 경기북부경찰청, 경기북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와 경기북부지역의 ‘스토킹 범죄 등 피해자 주거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DB손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토킹 범죄 등 강력 범죄 노출 우려가 있는 사회적 약자 200명에게 홈보안서비스(CCTV)를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문수 경기북부경찰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북부 범죄 피해자에게 실효성 있는 안전조치를 지원할 수 있어 스토킹 범죄 예방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사회적 기업과 유관기관 협업으로 범죄 사각지대에 있는 범죄 피해자를 보호·지원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구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날 협약식에 참석한 고영주 DB손해보험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