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디폴트옵션 사전 이벤트 실시
KB증권, 디폴트옵션 사전 이벤트 실시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7.12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커피쿠폰·모바일주유권 등 경품 증정
"차별화된 연금서비스 제공에 끊임없이 노력"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은 퇴직연금(DC/IRP)의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가 12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이날부터 퇴직연금 가입자들을 위한 ‘알아서 척척! 굴려주는 KB증권 디폴트옵션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퀴즈 이벤트와 투자성향등록 이벤트로 구성된 ‘알아서 척척! 굴려주는 디폴트옵션 사전등록 이벤트’는 DC/IRP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까지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이름이 뭐예요?’는 퀴즈참가자 중 정답자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 1장을 증정하고, ‘취향저격 KB증권’ 이벤트는 고객투자성향 미등록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투자성향을 등록할 경우 모바일 커피쿠폰 1장을 제공한다.

‘알아서 척척! KB증권 연금계좌’ 이벤트는 IRP/연금저축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금한도 증액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 1장, 100만원 이상 입금 및 타사이전 고객에게는 입금 금액에 따라 IRP계좌는 최대 3만원,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10만원의 GS모바일주유권을 각각 증정한다.

KB증권 연금사업본부 김상혁 상무는 “든든한 노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가 최우선되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선 적극적인 운용 지시가 어려운 고객들은 디폴트옵션 가입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KB증권은 연금 가입고객을 위해 온라인매체 MTS ‘M-able(마블)’에 차별화된 연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오는 8월부터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퇴직연금 상담예약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