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AXA손보,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1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 대상, 7월 13일~8월 31일까지 8주간 진행
총 22개 항목 무상 점검·에어컨 필터 교체 50% 등 기타 혜택 제공
(사진=AXA손보)
(자료=AXA손보)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AXA손보는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AXA손보는 올해 차량 점검 대상을 수입차 보유 고객으로까지 확대해 전기차 및 수소 전기차를 제외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해서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교체, 에어컨 가스 완충 등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SK스피드메이트 직영점(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 및 SK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매장(수입차 보유 고객 대상)에서 실시된다.

이와 함께 점검기간 동안 국산차 보유자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에어컨·히터 필터와 와이퍼 교체 시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가스 완충 및 타이어 교체 시 각각 30%, 20% 할인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수입차 보유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관련 고지는 악사손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사전 안내될 예정이다. 메시지 내 주거지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 지정 업소 안내는 물론 수리처 만족도 확인, 정비 예약, 길찾기 기능 등을 추가로 도입하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번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실시했다"며 “차량 고장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등 악사손보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마련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