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LIVE 2022서 KBO 올스타전 이벤트 선봬
컴투스, 컴프매 LIVE 2022서 KBO 올스타전 이벤트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7.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2’가 2022 KBO 리그 올스타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컴프매 LIVE 2022에서 올스타전 주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각종 인기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올스타전 카운트다운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접속 시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대량의 AP를 즉시 지급한다. 이후 매일 출석을 기록할 때마다 ‘스페셜 리포트’, ‘레코드’ 등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일의 출석 일수를 기록할 경우 최고급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구단선택 몬스터 선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구단선택 몬스터 선수’를 통해 게임 내 존재하는 모든 선수카드 중 가장 높은 등급인 몬스터 선수를 자신이 원하는 구단으로 선택해 영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주어진 기간 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사이팅존’을 예고하고 했다. 매일 두 차례 주어진 시간 내 플레이를 즐기면 경험치·재화 획득량이 3배 이상 상향되는 ‘핫타임 버프’도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