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물가상승타파’ 기획전 연다...생필품 초저가 판매
티몬, ‘물가상승타파’ 기획전 연다...생필품 초저가 판매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필품 200여종 대상
티몬이 오는 11일까지 나흘간 '물가상승타파' 기획전을 연다.(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11일까지 나흘간 '물가상승타파' 기획전을 연다.(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티몬이 오는 11일까지 나흘간 '물가상승타파' 기획전을 열고 주요 생필품 200종 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물가상승타파' 기획전은 최근 큰 폭의 물가상승으로 생필품 구매에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행사다. 생활 필수 품목인 식품과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각 100개씩 모두 200개의 초저가 상품을 엄선했다.

주요 판매 상품은 스파클 생수 2L, 안성농협 슈퍼우먼 경기미 10kg, 포스트 시리얼·그래놀라, 도드람 삼겹살 등이다. 샴푸와 세제를 포함한 LG생활건강 인기 생필품, 락앤락 주방용품, 주요 브랜드 생리대 등도 판매한다.

4일 동안 매일 2개씩, 총 8회 티몬 모바일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기획전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초저가에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물가상승타파'기획전 상품만을 담아 결제할 경우 장바구니 기준 2만5000원 결제액에 2000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을 적용 받는다.

전구경 티몬 상품운영본부장은 "물가안정 기조에 동참하고자 생필품 초저가 판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