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누적 생산량 50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누적 생산량 5000만개 돌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7.08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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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스팸마일드.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스팸마일드.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제일제당은 ‘스팸 25%라이트(제품명 스팸마일드)’가 누적 생산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20년 7월 출시된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100g당 평균보다 25% 이상 낮은(510mg) 제품이다. 까다로운 원재료 사용 기준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스팸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있다. 8월에는 대형 유통채널에 스팸 보냉백 등 시즈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팸 25%라이트는 나트륨에 대한 우려를 없애고 맛 품질까지 확보해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 1위 캔햄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눈높이와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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