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금쪽같은 자녀보험’ 하반기 TV광고 선봬
KB손해보험, ‘KB금쪽같은 자녀보험’ 하반기 TV광고 선봬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7.01 16: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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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은영 박사 모델,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의 하반기 후속 TV광고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KB손해보험은 국민 육아 멘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모델로 한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의 하반기 후속 TV광고 ‘오은영 박사가 이야기하는 몸도 마음도 더블케어’를 1일 공개했다.

지난 2월 공개된 ‘KB금쪽같은 자녀보험’ TV광고에 이어 이번 후속 TV광고에서도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이라면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떼쓰는 아이와 사춘기 자녀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녀들의 심리에 대해 걱정하는 부모의 모습을 보여준다. 실제 3남매 다둥이 부모인 배우 강성진, 이현영 부부가 출연해 보여주었으며, 오은영 박사가 자녀의 신체 건강에 더해 마음건강에 대한 보장까지 가능한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을 소개해 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KB손해보험의 자녀보험 후속 TV광고 ‘오은영 박사가 이야기하는 몸도 마음도 더블케어’는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난 2월 선보인 ‘KB금쪽같은 자녀보험’ TV광고는 아이의 심리적 문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다양한 연령대의 자녀들에게 오은영 박사가 정신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반기 후속 광고로 다시 한번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이 자녀 양육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은 오은영 박사의 광고 효과와 차별화된 보장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은 출시 후 한 달 만에 1만7000여 명이 가입해 지난해 월평균 자녀보험 가입 건수 대비 1.7배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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