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정식 출시
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정식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2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전앤파이터’ IP 활용 대전 격투 게임
언리얼 엔진4 기반…16종의 캐릭터 등장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넥슨은 28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을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DNF Duel’은 넥슨이 대표 IP ‘던전앤파이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던파의 ‘액션 쾌감’을 재해석해 출시 전부터 글로벌 유저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스팀 예약 판매 기준으로 '최고 인기 제품(Top Sellers)'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네오플과 일본의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개발한 ‘DNF Duel’은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직관적인 커맨드 시스템으로 격투 게임 초보자도 게임을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총 16종의 매력적인 ‘던파’ 캐릭터가 등장한다. 넥슨은 캐릭터들에 각각의 개성과 고유 스킬을 반영, 격투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격투 장면을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각성기마다 등장하는 스토리 컷신은 게임의 보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게임 모드는 각 캐릭터별 고유의 이야기를 파악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스토리모드와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AI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로컬모드, 전 세계 다양한 플레이어를 만나 대전하는 온라인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류스케 코다니 아크시스템웍스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라는 훌륭한 원작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격투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격투 게임 신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분들과 던전앤파이터 유저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