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사흘 만에 15만좌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사흘 만에 15만좌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6.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연 3% 금리 및 오늘의집 상품 할인 혜택에 더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당첨 기회가 흥행비결로 분석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카카오뱅크는 지난 21일 출시한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가입 계좌수가 출시 사흘 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다음 달 2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자동이체 납입 결과에 따라, 최대 3만 4천원의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중인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한정 상품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의집 상품 할인 혜택에 더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최고 연 3.00%의 금리 등이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의 다섯번째 파트너적금이다. 

2020년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으며, 2주간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한 한정판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총 180만좌가 개설될 정도로 흥행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보다 자주, 더 많은 파트너사와 함께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뱅킹커머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