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게임콘서트 예고
넷마블문화재단,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게임콘서트 예고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6.22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메타버스·가상자산 주제 강연
'게더타운' 통해 누구나 시청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제 13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 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 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부터 온라인 형태로 열리고 있다.

올해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을 메인 테마로 게임 산업과 타 산업 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올해부터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는 쌍방향 소통형 강연으로 바뀐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게임콘서트에는 넷마블 메타버스월드 사업개발실 김주한 실장과 동국대학교 경제학과 전주용 교수가 강연자로 참여한다. 이들은 게임 업계 화두인 ‘NFT&P2E, 그리고 메타버스’, ‘암호자산의 미래와 게임’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콘서트는 게임과 게임 산업에 관심있는 이는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게더타운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