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창립 60주년 기념 ‘약속드림 포인트’ 오픈
DB손해보험, 창립 60주년 기념 ‘약속드림 포인트’ 오픈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등에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 적립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으로 실시간 교환
(사진=DB손보)
(사진=D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에 참여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으로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다. 

이용 대상은 DB손해보험 홈페이지·모바일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주요 서비스 6종(금융인증서 로그인, 장기보험료납입 등)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다.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3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