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 론칭
신한라이프,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 론칭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6.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설계부터 고객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자료=신한라이프)
(자료=신한라이프)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신한라이프는 보험 설계사가 스마트폰으로 가입설계부터 고객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업무처리 가능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생명보험 업계에서는 설계와 청약기능 중심의 스마트폰 영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했지만 전 영업과정을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한 앱은 신한라이프가 최초다. 

이번에 론칭한 스마트폰 영업지원시스템은 ▲고객등록 ▲청약진행 ▲심사확인 ▲영업활동관리 ▲고객접촉관리 ▲업적관리 등 설계사의 전체 영업과정을 지원한다.

신한라이프는 기획 단계부터 설문조사를 통해 복잡한 설계와 청약정보 화면을 스마트폰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모든 보험상품을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 설계가 가능하고 상품 설명서도 고객 휴대전화로 즉시 발송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사고 보험금 접수를 요청할 때도 스마트창구에 접속할 필요없이 설계사 스마트폰으로 신속하게 접수할 수 있다.

배형철 신한라이프 고객전략그룹장은 "스마트폰 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설계사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설계사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