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쇼케이스 마무리…내달 23일 정식 출시
위메이드, '미르M' 쇼케이스 마무리…내달 23일 정식 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상반기 기대작 MMORPG '미르M: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쇼케이스를 마치고 다음 달 23일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영화배우 황정민의 안내로 시작됐다. 모험이 시작되는 ‘은행골’에서부터 상인과 노점이 즐비하게 늘어선 ‘비천성 상점 거리’까지 게임 속 배경을 직접 거닐며 활력 넘치는 미르 대륙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이와 함께 개발사 김용석 위메이드엠 기획팀장과 함현지 CM이 출연해 ▲성장 시스템 ‘만다라’ ▲기술 전문가의 길 ‘장인’ ▲전술과 전략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등 미르M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쇼케이스 말미에는 개발·운영에 참여한 직원들의 이름을 담은 크레딧이 등장하기도 했다.

미르M은 게임 한류의 원조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원작의 8방향 그리드·쿼터뷰 방식을 통해 전통 게임성을 강조했으며, 높은 수준의 그래픽 등 최신 기술력으로 재미와 퀄리티까지 모두 잡았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대작 MMORPG '미르M'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정식 서비스까지 더욱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