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금융서비스, 라이나 조직 양도양수 계약 완료
삼성생명금융서비스, 라이나 조직 양도양수 계약 완료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5.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나 8개 지사 영입...6월부터 영업
유니온사업 추진TF, 사업가본부로 격상
(사진=삼성생명)
노태훈 삼성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왼쪽 여섯번째)와 김성영 삼성생명 유니온사업추진TF장(왼쪽 일곱번째)이 신규 영입 지사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생명금융서비스)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삼성생명자회사GA(법인보험대리점)인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지난 23일 라이나금융서비스와 양도양수 계약을 맺고 8개 지사를 영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라이나금융서비스 소속 GA는 이달 중 설계사 등록을 마무리하고 6월부터 삼성생명금융서비스 소속으로 영업을 시작한다. 13개 생보사와 10개 손보사의 보험상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작년 12월 유니온사업추진TF를 조직해 발생 가능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영업조직으로 정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외부 2개 지사에 이어 이번 라이나금융서비스 8개 지사를 영입하는 등 비전속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 7월 유니온사업 추진TF를 사업가본부로 격상해 본격적인 규모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노태훈 삼성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는 “회사의 시스템과 삼성의 브랜드파워를 활용해 GA업계의 대표적인 모델로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전속 조직인 45개 지사와 1700여의 설계사가 보장자산을 전파하고 있으며 금번 비전속 조직 운영을 더해 GA 업계 내 명실상부한 보험판매 전문회사로 나아갈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