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8주년 감사 페이지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8주년 감사 페이지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1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환사명 입력하면 편지 제공…소환서 5장 등 선물
이미지=컴투스
서머너즈 워 8주년 기념 감사 페이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의 8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전하는 ‘8주년 기념 감사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번 페이지는 8주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함께 즐겨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페이지는 접속 지역에 따라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해 글로벌 전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감사 메시지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페이지 내에서 자신의 소환사명을 입력하면 게임 내 몬스터가 보낸 감사 편지를 받을 수 있다. 또 자신을 포함해 게임을 함께 즐기는 글로벌 유저들의 반가운 닉네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컴투스는 신비의 소환서 5장을 포함한 8주년 감사 쿠폰을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한다. 이용자는 쿠폰 코드를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다음 달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컴투스는 감사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공유·인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 선물 서머너즈 워 캐릭터 SD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