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간편 고지 건강보험 2종 출시
NH농협손해보험, 간편 고지 건강보험 2종 출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2.05.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유병자보험보다 할증률을 낮추고
고강도초음파집속술·항암 방사선 치료 추가
(사진=NH농협손보)
(사진=NH농협손보)

[화이트페이퍼=김은경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기존 유병자보험보다 할증률을 낮추고, 고강도초음파집속술과 항암 방사선 치료 등 신담보를 추가한 종합형 건강보험 '(무)NH335굿패스건강보험', '(무)NH335더블굿패스건강보험'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상품의 특징은 기존 간편심사형 보험의 고지사항을 변경해 경증 유병자도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부부가 동반으로 가입할 경우 보장 보험료의 2%를 각각 할인해 준다. 

'(무)NH335굿패스건강보험'은 ▲3개월 이내 의사의 입원·수술·검사 등 소견 여부 ▲3년 이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 5년 이내 암·협심증·심근경색·심장판막증·뇌졸중(뇌출혈, 뇌경색), 간경화의 진단·입원·수술 여부만 고지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3년 이내 입원이나 수술을 한 경우에도 ▲3년 이내 6일 이상 계속해 입원 또는 30일 이상 투약 이력이 없으면 '(무)NH335더블굿패스건강보험'으로 가입 할 수 있다.

두 상품은 무해지환급형과 갱신형, 일반 심사와 간편심사, 납입면제 탑재 여부에 따라 고객의 수요에 맞게 상품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20세부터 최대 90세까지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전국의 보험대리점과 농협손해보험 설계사를 통해 상품에 대한 상담·가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