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캠퍼스 이용자 대상 할인혜택 제공
NHN페이코, 페이코캠퍼스 이용자 대상 할인혜택 제공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NHN페이코
이미지=NHN페이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페이코는 ‘페이코(PAYCO) 캠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학생 전용 보험  상품 가입비를 전액 지원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마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하나생명과의 제휴를 통해 ‘(무)PAYCO캠퍼스 지킴이안심보험’을 선보인다. 해당 보험은 대학생들의 캠퍼스 일과를 기반하여 만든 페이코 단독 상품으로, 페이코가 보험료 전액을 지원한다. 한번 가입 시 1년간 혜택이 유지되며 교통재해, 5대골절, 화상, 강력범죄 등 캠퍼스 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최대 1000만원을 보상해준다.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CGV 관람권을 1000원에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캠퍼스 인증 후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 카드를 발급받으면 CGV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되며, 5월 오프라인 이달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팩 및 페이코 5000포인트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초대장을 통해 친구 초대 성공 시친구 1명 당 페이코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5명을 초대할 때마다 2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며 최대 30명까지 초대 가능하다. 초대를 받아 캠퍼스 인증을 완료한 친구에게도 1000포인트가 함께 지급되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면 등교를 맞아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인천대, 성균관대(서울, 수원) 등 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상품을 페이코로 결제 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중앙대, 이화여대, 한양대 등의 제휴 카페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매주 화요일마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학교 축제에 발맞춰 인생네컷 무료촬영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본 쿠폰은 성균관대(서울), 경기대(수원), 영남대, 서울시립대 등 교내에 설치된 제휴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