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글로벌, 오프라인 무역박람회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 열어
NHN글로벌, 오프라인 무역박람회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NHN
이미지=NHN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글로벌은 B2B 마켓플레이스 패션고가 첫 오프라인 무역 박람회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패션고는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 스프링스에서 첫 오프라인 무역 박람회를 개최한다. 기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한 패션고위크의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벤더사와 개인 사업자들이 오프라인 현장에서 만나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션고위크 팜스프링스는 다수의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 경험이 있는 전문가 톰 나스토스와 스콧 초완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행사인 만큼,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도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Madden Girl', 'Betsey Johnson' 등의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는 물론 미국 대형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에 입점한 'Vintage Havana' 등 약 80개 이상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패션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7개의 단독 브랜드도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고는 글로벌 벤더와 개인 리테일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의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미국 B2B 마켓플레이스 중 유일하게 패션 부문 거래액 10억달러를 돌파하며 미국 패션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2020년부터는 온라인 무역 박람회인 ‘패션고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