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이마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넷마블, '모두의마블' 이마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4.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이마트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다음 달 5일까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진화 랜디’를, 같은 달 20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진화 오반장’을 100% 지급한다. ‘랜디’와 ‘오반장’은 각각 신세계 SSG 랜더스 마스코트와 SSG닷컴 이마트몰 대표 캐릭터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SSG닷컴에서 쓱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쓱배송 주사위 획득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또는 ‘슈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등도 선물한다.

또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힌 이용자와 인게임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석(1매)’ 또는 ‘테이블 2인석(20매)’ 등 야구장 티켓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여러 맵을 이동하며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멀티버스 맵’과 스테이지 모드 내 신규 챕터 ‘아레나 맵’ 등을 오픈하고 마음에 드는 장식을 골라 캐릭터 카드를 꾸밀 수 있는 ‘카드 장식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최대 ‘5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연다. ‘패밀리 협동전 승부 예측’과 ‘성장 큐브’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