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KB국민카드, KB페이 '주식투자' 오픈
KB증권-KB국민카드, KB페이 '주식투자' 오픈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2.04.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해외주식 서비스 제공해 고객 편의 향상
신규고객 주식쿠폰 및 국내주식 지급 이벤트도
(자료=KB국민카드)
(자료=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증권과 KB국민카드는 페이먼트 기반 종합금융플랫폼인 'KB Pay(KB페이)'를 통한 주식투자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국내주식쿠폰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페이는 2020년 10월 기존 KB국민 앱카드를 개편해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인 금융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별도로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앱을 설치하지 않고 KB페이 앱 내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뿐 아니라 국내·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국내주식쿠폰 제공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KB페이 앱을 통해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5000원 상당 ‘국내주식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쿠폰은 KB증권 대표 MTS M-able(마블)과 간편 MTS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국내주식(K-OTC는 제외) 5000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KB증권 MTS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5천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된다. 

두번째로 'KB Pay 주식투자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KB금융, LG디스플레이 종목 중 1종목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 Pay 투자서비스는 고객들이 KB Pay의 간편결제, 오픈뱅킹 송금과 더불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한걸음 다가가는 시도”라며 “모든 금융서비스를 한 손 안에서 한 눈에 보며,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도 “금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주식투자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KB증권은 타 금융업종과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다”며 “또한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들의 자산관리와 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마블 앱과 마블 미니 및 모바일 웹에서 비대면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웰컴 초이스 쿠폰 이벤트'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금융쿠폰 4종(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중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1만원이 지급돼 이번 이벤트 혜택까지 총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게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