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브랜드 증권 시장에 상장된 230여개 품목,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됐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1000점 만점에 850.4점을 받아 전년 대비 2.3점 올랐다. 브랜드 주가지수는 700점 만점에 608.2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300점 만점에 242.0점을 받았다.

넷마블 관계자는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등 신사업 드라이브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다양한 신작들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