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삼성전자와 혼수 라방 진행
롯데百, 삼성전자와 혼수 라방 진행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2.03.2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이 직접 선택하는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

 

롯데백화점이 삼성전자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삼성전자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롯데백화점)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백화점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 오후 7시 50분부터 롯데ON ‘100LIVE’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혼수가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1000만 원대, 1500만 원대, 2000만 원대 등 예비 신혼부부들이 대형 가전 구매 시 선호하는 가격을 고려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혼수에 필요한 가전 항목과 인기 상품, 구매 혜택 등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시청 후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고객의 심리적 부담을 낮추려는 이유에서다.

롯데백화점과 삼성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만을 위해 올해 최대 혜택의 금액 할인, L.POINT 추가 적립, 특별 삼성전자 멤버스 포인트 제공, 감사품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동희 롯데백화점 홈어플라이언스(Home Appliances)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의 목적은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예비 신혼부부들과 소통하며 혼수 가전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 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