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네트워크, BORA 토큰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인도닥스 상장
보라네트워크, BORA 토큰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인도닥스 상장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보라네트워크
이미지=보라네트워크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보라네트워크는 자사의 블록체인 토큰 '보라(BORA)'가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게이트아이오'와 인도네시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인도닥스'에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지난 2013년에 설립돼 전 세계 130개국, 약 300만여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거래소다. 암호화폐 가격 정보 사이트 코인마켓캡 현물 거래소 순위 기준 7위에 위치한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다. 2014년 설립된 인도닥스는 약 150만여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코인마켓캡 현물 거래소 순위 기준 46위다. BORA는 두 거래소 모두에서 국내 시간 기준 24일 오후 4시부터 거래가 시작된다.

게이트아이오에서는 BORA 상장을 기념해 상장 전날인 23일부터 하루 동안 일정 금액을 예치하면 BORA를 에어드랍 받는 청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임영준 보라네트워크 CBO는 “해외 유저들이 BORA 플랫폼에 온보딩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면서 보다 손쉽게 BORA를 거래할 수 있는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준비했다"며 "글로벌 흥행을 위한 초석을 탄탄하게 다지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보다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