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통합 온라인몰 '현대Shop' 오픈
현대차, 통합 온라인몰 '현대Shop' 오픈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현대Shop’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현대Shop은 기존 자동차 용품 관련 쇼핑몰인 ‘카라이프몰’과 일반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로 두 개의 온라인 몰을 일원화해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현대Shop은 다양한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 현대 컬렉션과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 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열어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한다. 특히 현대차 보유 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할 경우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