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성물 시스템 업데이트
위메이드, '미르4' 성물 시스템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3.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위메이드
이미지=위메이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에 성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성물 시스템은 총 10단계로 구성된다. 성물 강화·성장 단계에 따라 고유 능력치가 상승시킬 수 있다. 각 성물은 ‘공격력 강화’, ‘체력 강화’ 등 고유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 재료를 모으면 성물 강화에 도전할 수 있다. 해당 단계의 모든 능력치 강화에 성공했을 때 성물의 단계를 높여 더욱 강력한 성장을 위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위메이드는 또 스페셜 보스 ‘지옥마주 크루칸’을 공개했다. 스페셜 보스 ‘지옥마주 크루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특정 서버의 비천 비곡 4층 속박의 나락에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보스가 있는 서버로 원정을 떠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정령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술법 공격 방어에 특화된 전설 등급 정령 ‘미요냥 루루’와 물리 공격에 대한 방어력을 높여주는 영웅 등급 정령 ‘신록의 감시자 가르가’가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미르4에는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이 열린다. 이 탭에서 영웅 정령을 획득하면 100% 확률로 신규 정령 '신록의 감시자 가르가'를 얻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