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양수산부와 ‘설 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실시
쿠팡, 해양수산부와 ‘설 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실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물류인프라 활용해 우수한 어촌 특산물 판로 확대
(사진=쿠팡)
2022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쿠팡이 설 명절을 맞아 우수한 어촌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2022년 설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쿠팡과 해양수산부는 쿠팡의 물류인프라를 활용해 어촌 특산물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등어·갈치·오징어·명태·조기·마른멸치 등 국내산 대표 어종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쿠팡 회원이라면 ‘설 맞이전 20% 할인 쿠폰’을 총 4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며, 1개 아이디로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우멤버십 회원이라면 더욱 저렴한 ‘와우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로켓프레시’ 상품은 구매 다음 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다만 이들 상품은 어촌 특산물 특성상 재고량에 따라 상품이 품절되거나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쿠팡 윤혜영 리테일 부사장은 “온라인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설맞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를 우려하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