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 지역 업데이트
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 지역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1.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Cross Worlds'에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 등 대형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지역은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는 대규모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된 지역에서 이용자는 제2의 나라의 과거와 세계의 진실에 한걸음 다가가게 된다.

아트라시아 폐허는 수호룡들에 의해 파괴된 아트라시아 왕국의 과거를 담고 있으며,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에서는 향후 펼쳐질 여정에 대한 암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지역에는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이 등장한다. 칼리아는 세계를 수호하는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강력한 광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신규 지역을 플레이하면서 칼리아가 적대 보스가 된 이야기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시스템 '장비 각인'도 추가됐다. 장비 각인은 신규 지역에서 획득한 아이템 '각인석'을 이용해 기존 장비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총 15종의 신규 스킬과 전투 콘텐츠 '왕위 쟁탈전'·'유물 전장'에 관전모드를 추가하는 등의 내용도 업데이트 했다. 농장에는 품앗이 시스템이 들어간다. 품앗이는 다른 이용자의 농장을 방문해 씨뿌리기, 수확이 가능한 기능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각종 콘텐츠에 개선 작업을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사의 주인공'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역사의 주인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필드보스 장신구, 특별한 칭호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또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을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같은 달 24일까지 열리고 설날을 맞아 게임에 7일 동안 접속하면 장비·이마젠·코스튬 소환 쿠폰을 통합 90장 지급하는 이벤트도 4일까지 실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