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설 명절 맞아 풍성한 혜택 더한 ‘그레잇 31데이’
SPC 배스킨라빈스, 설 명절 맞아 풍성한 혜택 더한 ‘그레잇 31데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하프갤론’ 사이즈업에 혜택 쿠폰 추가 제공,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까지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실시하는 ‘31데이’ 이벤트 프로모션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그레잇 31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그레잇 31데이’는 31일 하루 간 패밀리 제품을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쿼터 사이즈 4천원 쿠폰을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다만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고객들의 ‘집콕’ 생활에 맞춰 배달 혜택도 강화했다. 내달 3일까지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카카오톡, 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하프갤론을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할 경우 하프갤론은 6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31데이인 ‘그레잇 31데이’를 마련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